수강기간 연장은 단과 강좌당 1회에 한 하여 150일 연장이 가능합니다.
종강 전후 일주일 내에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수강기간 연장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61-1064) 또는 카카오톡채널로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버퍼링 또는 끊김 현상은 pc사양 또는 회선품질에 의한 경우가 많으며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의 끊김현상 및 속도저하
2. 당사 권장사양 부적합 pc에서 재생 시
3. pc과부하로 인한 영상출력 버퍼링 현상
4.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 감염으로 인한 영상신호 차단현상
5. 영상출력방식이 맞지 않아 생기는 문제
아래사항을 순차적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인터넷 회선속도확인 및 pc적합권장사양을 확인합니다. 단,무선랜 사용자의 경우 가능한
무선랜 드라이버 업데이트 + 유선랜 연결시도 후 증상을 다시 한번 체크하시길 권장합니다.
1. 인터넷 회선속도 확인 바로가기☞http://speed.nia.or.kr/
[속도테스트]를 진행하셔서 인터넷 환경이 원활한지 확인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다운로드 속도가 현저히 낮거나 불규칙 적이라면 사용하시는 인터넷 업체에 문의하여 점검 권장합니다.
2. PC 권장사양 확인 바로가기
■ 권장PC사양 이상이면서 특정강좌/차시 무관하게 재생원활하지 않은 경우 확인법
-특정강좌/차시에 한해 발생시 정확한 강좌명/차시/재생시간 등을 말씀주시길 바랍니다.
※ 저사양PC에서는 일반화질 수강을 권장합니다.(고화질 및 배속수강 정상재생 안됨)
1.영상출력방식 확인하기(저사양PC는 일반화질 수강권장)
- 플레이어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영상출력 방식을 변경해봅니다.
xp : overlay mixer, vmr9, evr 순으로 변경하여 설정
vista 이상 : vmr7, overlay mixer, evr 순으로 변경하여 설정
- 권장사양 이상PCS는 s/w배속처리사용 과 오디오/비디오 동기화유지 선택체크후 확인합니다.
2.미해결시 동영상 플레이어 수동 재설치해주시고 정상재생 여부 확인바랍니다.
3.미해결시 해당pc에 설치된 툴바를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삭제합니다.
4.미해결시 실시간 감지 프로그램을(v3,알약,노턴 등) 일시 종료 후 설치 진행합니다.
5.미해결시 PC과부하 여부 확인합니다.
- [ctrl + alt + del] 키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실행 시키시고 성능 탭을 눌러주세요.
- 영상을 재생 시 cpu 사용량이 90%~100% 된다면 pc 과부하로 인한 문제 입니다.- 일반화질로 재생하셔서 확인해보시고 실행중인 타 프로그램/웹페이지를 모두 종료후 재확인바랍니다.
6.위와 같이 확인후에도 동일하실 경우는 악성코드/바이러스 점검을 반드시 해주시길 바랍니다.
나의 강의실 → 수강 현황에서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수강 정지의 경우 남은 수강일자가 365일보다 크거나 같으면 일시정지 잔여일수가 365일까지 가능하고, 365일 보다 작으면 365일에서 남은 수강일자를 뺀 일수까지만 가능합니다.
예)
1. 수강종료까지 100일 남은 경우 일시정지 잔여일수가 265일 입니다.
2. 수강종료까지 500일 남은 경우 일시정지 잔여일수가 365일 입니다.
태블릿(패드)의 os는 모바일 환경이어서 브라우저를 pc 버전으로 연결할 경우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아래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연결되어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 Safari: 바탕화면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OFF
▶ 삼성인터넷: 인터넷 옵션 →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열기'
태블릿(패드)의 os는 모바일 환경이어서 브라우저를 pc 버전으로 연결할 경우 강의 재생이 어렵습니다.
아래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연결되어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
▶ Safari: 바탕화면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OFF
▶삼성인터넷: 인터넷 옵션 →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열기'
아래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모바일 버전으로 연결됩니다.
▶ Safari: 바탕화면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OFF
▶ 삼성인터넷: 인터넷 옵션 →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열기'
스타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1. 스타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제어판에서 삭제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starplayer_agent 삭제
2. 스타플레이어 최신 버전으로 재 설치
https://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 StarPlayer 최신버전 다운로드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661-1064) 또는 카카오톡채널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0일 무료 이용권 이용 중 프리패스 결제를 진행하시면 30일로 반영되게 됩니다.
이 경우 30일 무료 이용권 철회를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학습 기간이 보여지게됩니다.
30일 무료 이용권 철회를 위해 고객센터(1661-1064) 또는 카카오톡채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실행하신 후 다시 한번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익스플로러 → 설정(톱니바퀴 모양)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 기록 '삭제'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만 체크 → 삭제 → 확인
▶ 크롬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 '전체기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만 체크 → 삭제
▶ 안드로이드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삼성인터넷 → 추가설정 → 고급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 삭제
▶ 아이폰 → 설정 → 사파리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북쿠폰은 마더텅 인터넷 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교재는 마더텅 인터넷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교재 중 1권을 구매하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북쿠폰을 받은 강좌의 신청일로부터 만료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소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