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기간 연장은 단과 강좌당 1회에 한 하여 150일 연장이 가능합니다.
종강 전후 일주일 내에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수강기간 연장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에 수강기간 연장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
버퍼링 또는 끊김 현상은 pc사양 또는 회선품질에 의한 경우가 많으며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의 끊김현상 및 속도저하 2. 당사 권장사양 부적합 pc에서 재생 시 3. pc과부하로 인한 영상출력 버퍼링 현상 4.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 감염으로 인한 영상신호 차단현상 5. 영상출력방식이 맞지 않아 생기는 문제 아래사항을 순차적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인터넷 회선속도확인 및 pc적합권장사양을 확인합니다. 단,무선랜 사용자의 경우 가능한 무선랜 드라이버 업데이트 + 유선랜 연결시도 후 증상을 다시 한번 체크하시길 권장합니다.
1. 인터넷 회선속도 확인 바로가기☞http://speed.nia.or.kr/ [속도테스트]를 진행하셔서 인터넷 환경이 원활한지 확인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다운로드 속도가 현저히 낮거나 불규칙 적이라면 사용하시는 인터넷 업체에 문의하여 점검 권장합니다.
2. PC 권장사양 확인 바로가기
■ 권장PC사양 이상이면서 특정강좌/차시 무관하게 재생원활하지 않은 경우 확인법 -특정강좌/차시에 한해 발생시 정확한 강좌명/차시/재생시간 등을 말씀주시길 바랍니다. ※ 저사양PC에서는 일반화질 수강을 권장합니다.(고화질 및 배속수강 정상재생 안됨) 1.영상출력방식 확인하기(저사양PC는 일반화질 수강권장) - 플레이어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영상출력 방식을 변경해봅니다. xp : overlay mixer, vmr9, evr 순으로 변경하여 설정 vista 이상 : vmr7, overlay mixer, evr 순으로 변경하여 설정 - 권장사양 이상PCS는 s/w배속처리사용 과 오디오/비디오 동기화유지 선택체크후 확인합니다.
2.미해결시 동영상 플레이어 수동 재설치해주시고 정상재생 여부 확인바랍니다.
3.미해결시 해당pc에 설치된 툴바를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삭제합니다.
4.미해결시 실시간 감지 프로그램을(v3,알약,노턴 등) 일시 종료 후 설치 진행합니다.
5.미해결시 PC과부하 여부 확인합니다. - [ctrl + alt + ] 키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실행 시키시고 성능 탭을 눌러주세요. - 영상을 재생 시 cpu 사용량이 90%~100% 된다면 pc 과부하로 인한 문제 입니다.- 일반화질로 재생하셔서 확인해보시고 실행중인 타 프로그램/웹페이지를 모두 종료후 재확인바랍니다.
6.위와 같이 확인후에도 동일하실 경우는 악성코드/바이러스 점검을 반드시 해주시길 바랍니다.
|
나의 강의실 → 수강 현황에서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수강 정지의 경우 남은 수강일자가 365일보다 크거나 같으면 일시정지 잔여일수가 365일까지 가능하고, 365일 보다 작으면 365일에서 남은 수강일자를 뺀 일수까지만 가능합니다.
ex) 1. 수강종료까지 100일 남은 경우 일시정지 잔여일수가 265일 입니다. 2. 수강종료까지 500일 남은 경우 일시정지 잔여일수가 365일 입니다. |
태블릿(패드)의 os는 모바일 환경이어서 브라우저를 pc 버전으로 연결할 경우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아래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연결되어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 Safari: 바탕화면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OFF ▷ 삼성인터넷: 인터넷 옵션 →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열기' |
태블릿(패드)의 os는 모바일 환경이어서 브라우저를 pc 버전으로 연결할 경우 강의 재생이 어렵습니다.
아래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연결되어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 ▷ Safari: 바탕화면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OFF ▷ 삼성인터넷: 인터넷 옵션 →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열기' |
아래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모바일 버전으로 연결됩니다.
▷ Safari: 바탕화면 설정 → Safari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OFF
▷ 삼성인터넷: 인터넷 옵션 → 항상 '모바일 버전으로 열기' |
스타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1. 스타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제어판에서 삭제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starplayer_agent 삭제
2. 스타플레이어 최신 버전으로 재 설치 https://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 StarPlayer 최신버전 다운로드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30일 무료 이용권 이용 중 프리패스 결제를 진행하시면 30일로 반영되게 됩니다.
이 경우 30일 무료 이용권 철회를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학습 기간이 보여지게됩니다.
30일 무료 이용권 철회를 위해 고객센터(1661-106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방법에 따라 실행하신 후 다시 한번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익스플로러 → 설정(톱니바퀴 모양)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 기록 '삭제'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만 체크 → 삭제 → 확인
▷ 크롬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 '전체기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만 체크 → 삭제
▷ 안드로이드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삼성인터넷 → 추가설정 → 고급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 삭제
▷ 아이폰 → 설정 → 사파리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
북쿠폰은 마더텅 인터넷 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교재는 마더텅 인터넷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교재 중 1권을 구매하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북쿠폰을 받은 강좌의 신청일로부터 만료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소멸됩니다. |